top of page

평거동 마사지 내상제로 진주항공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새롭게 준비한 소식은 평거동 마사지 업체에 대한 내용 입니다. 꼼꼼한 테라피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 어떻게 풀어야 될 지 모르겠다면 오늘 포스팅을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유명한 진주 마사지 업체 내에서도 가장 잘 나가는 곳으로 준비해봤거든요 ^^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죠!



평거동 마사지 실내

가장 먼저 실내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아담한 공간이지만 구조를 잘 짜두어서 그런지 오히려 이용하면서 동선이 복잡하지 않아 좋다고 합니다. 들어가서 바로 관리실이 보이는 구조가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후 3시 ~ 새벽 4시로 시간 관계 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마감 시간 최소 2시간 전에는 문의를 주셔야 수월하게 상담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평거동 마사지 복도

복도 모습인데요, 관리실 입구에는 각 번호가 쓰여져 있기 때문에 개인 관리실로 이동할 때 참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용 방법이나 관리실 번호 같은 경우에는 카운터에서 미리 알려주시기 때문에 처음에 들어오셔서 안내 사항들을 잘 들어주셔야 한다고 해요.


관리실이 모두 개인용으로 되어있는 만큼 사이사이 간격이 넓은 편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소음 방지가 잘 되는 편이라 조용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쉬고 싶은 분들이 주로 찾아주신다고 해요.



평거동 마사지 관리실

이 곳이 바로 평거동 마사지 관리실 입니다. 내부에 샤워부스가 같이 있기 때문에 따로 샤워실로 이동을 하지 않아도 되어 번거로움을 덜어낼 수 있다고 해요. 샤워에 필요한 물품들 또한 모두 구비가 되어있으니 편하게 이용만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침대에는 보시다시피 위생 패드가 깔려있습니다. 또한 관리실 내부의 창을 활용해 자주 환기를 시켜 상쾌한 내부 공기를 느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전반적으로 위생적인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다고 하니 걱정 없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평거동 마사지 케어룸

케어룸 살펴보며 프로그램 안내를 잠시 드리겠습니다. 이코노미와 비지니스A, B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코스에 따라 가격 그리고 이용 시간 정보가 달라진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진주에서 많이 찾는 진주항공 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세요!


관리사님들은 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평거동 만리장성 인근에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차로 오실 분들은 지하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려요.


 

오늘 소개한 평거동 마사지 샵에 대한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와 개성 있는 프로그램까지 매력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더 퀄리티 좋은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현재 진주 마사지구인도 함께 진행을 하고 계신다고 하니 혹시 관심 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한 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진주 지역 업체들을 더 만나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리스트를 만들어보았는데요, 정보가 필요한 분들은 클릭 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 충무공동 마사지 BEST.3 진주 스웨디시 찾던 분들 주목!

조회수 38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