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내동 마사지 top.2 남양주 스웨디시 업체!

최종 수정일: 2023년 1월 25일

오늘 마블리에서 소개할 곳은 평내동 마사지 업체들입니다. 많은 곳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두 곳을 한 번 추려보았는데요, 확실히 비교 분석을 해보니까 각자 개성이 다른 곳들이라 호불호가 딱 갈리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최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할테니 오늘 준비한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컨텐츠도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한 번 시작해볼게요!


목차

  1. 샤넬테라피

  2. 유스웨디시


 
1. 샤넬테라피
평내동 마사지 샤넬테라피 로비

쾌적한 느낌의 이 곳은 로비 입니다. 카운터 와 관리실이 보이는데요, 안으로 들어오셔서 직원 분들의 안내에 따라 케어를 받으시면 됩니다. 워낙 친절한 응대로 소문난 곳이어서 긍정적인 후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넉넉하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이번 설 연휴라던지 공휴일 또는 주말에도 이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예약한 고객들을 우선적으로 받고 있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한 뒤에 오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참고 부탁 드릴게요 ^^



평내동 마사지 샤넬테라피

위 사진은 관리실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개인룸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보시다시피 굉장히 위생적인 공간이라고 해요. 남양주 평내호평역 인근 샤넬테라피 클릭하시면 자세한 코스를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그 전에 먼저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스웨디시와 스페셜 그리고 왁싱 패키지와 스파 코스 이렇게 나누어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진행하는 스웨디시 B코스라고 합니다. 총 50분으로 진행 되며 현재는 주간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벤트성이기 때문에 언제 종료될지는 모른다고 해요. 빠른 예약을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코스 구성이 좋은 것은 물론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 문의 시 안내 되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 곳이라고 합니다.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2. YOU스웨디시
평내동 마사지 유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로 소개할 평내동 마사지 샵의 로비를 보여드리면서 이어나가도록 할게요. 이 곳은 앞서 보여드린 업체와는 다른 따뜻한 느낌의 공간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쾌적하고 넓은 공간 덕분에 다시 찾아오는 단골 손님이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영업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시작하고 새벽 3시에는 마감을 하신다고 해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평일이나 주말 언제든 편한 시간대에 와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물론 이 곳도 마찬가지로 예약자 분들을 우선적으로 받고 계신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대화가 잘 통하는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분들은 스웨디시 마사지 받으러 가는데 대화할 이유가 있나 싶으실 거예요. 하지만 대화를 통해 맞춤 관리를 진행할 수 있어 이 부분은 퀄리티 높은 진행을 위해 꼭 필요한 단계라고 합니다.



평내동 마사지 유스웨디시

그렇게 맞춤식 관리를 진행 받는 관리실은 위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코스는 CASH와 CARD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와 아로마 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사실 기본적이면서 스페셜한 관리 코스가 모두 집합 되어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훨씬 만족스럽게 이용해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 정보는 평내동 로미로미 마사지 잘하는 유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위치는 평내동 올리브영 인근이며 다모아프라자로 찾아 와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 부분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평내동 마사지 두 곳의 업체들을 모두 만나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이번 연휴에 피로를 풀러 가기에도 아주 좋은 곳들로 판단이 되는데요, 혹시 남양주 업체들을 더 둘러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연휴 끝나고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



남양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411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