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리동 마사지, 대구 두부테라피 스웨디시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새로 들어온 평리동 마사지 업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에 있는 곳으로 프로페셔널한 케어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오늘 이 소식 집중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단하면서 부드럽게 케어를 하기 때문에 매력이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오늘 자세하게 파헤쳐 볼 예정이니 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평리동 마사지 두부테라피

먼저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한 시간 동안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도 있다고 하니 이용하기 전에 꼭 연락해보시길 바랄게요.


가격 정보 및 연락처는 대구 핫한 스웨디시 마사지 샵 두부테라피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쉽고 빠르게 전화 문의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적응하실 수 있을 거에요.



평리동 마사지 영업시간

다음은 평리동 마사지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낮 12시부터 마감시까지라고 합니다. 마감 시간이 정확하게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적으로 변동 될 수 있는데요,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여유롭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오전 시간대로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휴무일은 별도로 지정되어있지 않은데요, 때문에 미리 예약제로 받고 계신다고 합니다. 스케줄을 잡고 가면 더 빠르게 안내를 받아볼 수 있어 시간 절약에도 많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평리동 마사지 관리사님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경력 있는 베테랑 분들이기 때문에 꼼꼼한 상담 진행 후에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들이라 그런지 시간과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다고 해요.


또한 재방문율도 높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한 번 만족하셨던 분들은 다른 곳으로 옮기지 않고 계속해서 찾아 와주신다고 합니다. 그만큼 중독성이 강하다는 거겠죠?



평리동 마사지 오시는길

마지막으로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평리네거리 인근으로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동까지 찾아 오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는 분들에게 안내가 되며 유선 문의 시 문자로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관리 받으러 오는 손님들의 대다수가 자차로 오기 때문에 아무래도 주차 문제가 가장 걱정이 되셨다고 합니다. 추가적인 비용 없이 편하게 이용 가능하니 걱정 없이 다녀오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준비한 평리동 마사지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대구 마사지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소식이었길 바랍니다. 한 가지 더 추가적으로 대구 마사지구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테라피닷컴이라는 곳에서는 개별 맞춤으로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지역별 그리고 테마별로 나누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 취직 자리를 찾고 계셨던 구직자 분들 또는 마사지 관리사를 구인하고 있는 업체 사장님들의 많은 이용 부탁 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린 곳에 이어 대구 지역 업체들을 더 만나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수 48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