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촌 스웨디시 마사지 BEST.3 확인하기!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평촌 스웨디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준비한 곳은 총 세 곳 입니다. 혹시 안양 마사지 찾으셨다면 오늘 자료를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마지막에는 혜택 정보까지 담아두었으니 끝까지 읽어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쟈도르테라피
평촌 스웨디시 쟈도르테라피 관리실

먼저 보여드릴 곳은 평촌 스웨디시 쟈도르 입니다. 평촌역 인근에 있는 곳이어서 자차가 없는 분들도 얼마든지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물론 차량으로 오는 분들도 주차가 무료로 가능한 곳이니까 부담 없이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렇다면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이며 새벽 4시에 마감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평촌역에 가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변에 식당도 많고 노래방 등 놀기 좋은 곳이어서 늦은 시간까지 유동 인구가 정말 많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하는 곳을 찾는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은데 이제는 망설이지 마시고 이 곳으로 찾아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프로그램 소개입니다. 스웨디시 단일 프로그램이며 코스는 시간에 따라 다섯가지로 준비가 된다고 하는데요, 40분, 60분, 80분, 90분 120분이며 변동이 될 수 있어 사전에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확인은 안양 쟈도르테라피 클릭 후 해보시면 됩니다 ^^ 추가적으로 코스를 담당해주시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2. 키티스웨디시
평촌 스웨디시 키티스웨디시 관리실

다음 평촌 스웨디시 샵 둘러보겠습니다. 키티스웨디시 관리실은 캐릭터가 생각 나는 듯한 연한 핑크 색상을 사용해 굉장히 러블리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침대와 에어컨은 물론 옷과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캐비닛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요즘처럼 외투가 필수적인 계절에는 굉장히 유용하게 쓰이고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럼 동일하게 영업시간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24시간 영업이랍니다! 다만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까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그럴 경우에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미리 확인을 해보시고 가는 것이 좋기 때문에 혹시나 부재중일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경기도 안양시 관양동으로 평촌역 1번 출구 바로 앞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는 손님들에게만 공유를 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이 점은 양해를 부탁 드릴게요 ^^ 관리사 분들은 안양 마사지구인구직을 통해 들어오신 한국 분들이 있으며 이외에 중국 관리사님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테라피 코스 전문인 분들이라 실력이 월등하다고 해요!


코스는 세 가지인데 모두 70분으로 진행되지만 세부 코스가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 키티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3. 룰루스웨디시
평촌 스웨디시 룰루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 평촌 스웨디시 샵은 룰루인데요, 관리실이 굉장히 아늑한 느낌이죠! 바로 옆에 걸린 가운으로 갈아입고 기다리시면 관리사님께서 부드러운 손길로 케어를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이 곳 또한 작은 캐비닛이 있어 물건을 보관하기 쉽다고 합니다. 청결 유지를 위한 노력으로는 항상 꼼꼼하게 청소를 하고 있어 관리실의 공기 또한 상쾌하다고 하네요 ^^


영업시간은 24시간이고 365일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또한 시간에 따라 할인 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한시적인 이벤트이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주간 할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정보는 안양 룰루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 해보시길 바랄게요!


위에 보이는 관리실 뿐 아니라 커플룸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혼자 온 분들은 물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연인 분들까지 폭 넓게 이용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평촌역 2번 출구와 가까운 곳이기 때문에 차량이 없는 분들도 편하게 오실 수 있는데요, 만약 자차로 오신다면 무료 주차 문의하시거나 주변에 주차 해주시길 바랄게요 ^^


오늘은 이렇게 평촌 스웨디시 업체들을 만나봤는데요, 더 다양한 정보는 마사지 추천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안양 샵들은 아래에서 이용해주세요!



안양 마사지 만나보기 ▼
조회수 1,39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