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촌역 마사지 top.3 다양한 안양 마사지샵으로 컴온!

안녕하세요 마블리 입니다 :) 오늘 소개해보려고 하는 곳은 바로 평촌역 마사지 인데요, 요새 테라피를 받는 인구가 늘어나게 되면서 편리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도록 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샵들이 굉장히 많아졌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안양 마사지샵 정보를 알려드리면서 한 번도 안가보신 분들이 궁금해하시면서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따뜻하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볼게요!

 
키티스웨디시
평촌역 마사지 키티스웨디시 사진

평촌역 마사지 중에서 가장 먼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안양 24시 마사지샵 키티스웨디시 입니다. 아마 마사지를 받으러 가려고 찾으실 때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곳을 찾는 경우가 많으실 것 같은데요,


지금 말씀을 해드리려고 하는 샵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제약을 전혀 받지 않고 자유롭게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잡고 가실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키티스웨디시에 대한 혜택을 말씀드리면 오전 11시에서 오후 7시까지 방문하시는 분들은 샵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그럼 키티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죠? 샵에서는 스웨디시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70분 십이만원, 십삼만원,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전신 스웨디시부터 로미로미, 고급 바디스크럽까지 단계별로 나누어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의 종류로 테라피를 선택하여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샵에서는 안양 마사지구인을 통해 전원 에이스 실력파 관리사님들이 채용되어 고객님들께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며 최상의 테라피를 선보여주신다고 합니다.


예약은 꼭 필수로 하고 찾아오셔야 하니 전화나 문자를 통해 예약을 잡고 오시면 문자로 주소를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서 샵을 방문해 좋은 시간 보내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1인샵 민아
평촌역 마사지 1인샵 민아 사진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평촌역 마사지는 안양 감성스웨디시 1인샵 민아 라는 곳입니다. 1인샵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라서 원장님 혼자서 단독으로 케어를 맡아주시기 때문에 일대일 관리만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자신만의 공간에서 아늑하게 시간을 보내고 가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전신 스웨디시 마사지로 감성적으로 느껴보실 수 있으며 a코스 60분 십이만원, b코스 90분 십오만원으로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시간대만 결정을 하여 받아보시면 되실 거예요.


샵은 원장님 혼자서 운영을 하고 계시다보니 다른 마사지샵들보다는 다소 짧게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오후 3시에서 밤 12시까지 하고 있지만 짧은 시간이라도 일대일로 원하는 스타일로 디테일하고 꼼꼼하게 봐주신다고 하니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1인샵 민아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8-1, 평촌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걱정없이 방문이 가능하니 언제나 마음 편히 오셔서 뜻 깊은 테라피를 만나보고 가시길 바래요.

 
1인샵 소라
평촌역 마사지 1인샵 소라 사진

안양 소문난 마사지 1인샵 소라에 대해 마지막으로 설명을 드리면서 평촌역 마사지에 대해 마무리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소라 원장님께서는 단일 코스로 스웨디시를 60분에 십이만원이라는 가격으로 관리를 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원장님께서 관리 도중에는 문자를 확인하는 것이 다소 힘들게 느껴지실 수 있기 때문에 보통 예약 문의는 유선상으로 연락을 해주시는 것이 빠르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예약을 잡아주시면 되실 것 같아요.


또한 소라 원장님께서는 테라피 종목에 관해서 여러가지로 다 능숙하게 공부를 하셨고 자격증까지 보유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손님들에게 더 디테일하게 관리를 해주시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계시는데요,


완벽한 원장님께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낮 12시에서 새벽 1시까지 방문이 가능하니 원하는 시간대를 정해서 예약을 잡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샵을 오시면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며 정확한 상세주소는 예약시 공개되고 있으니 문의를 하시고 평촌역 부근으로 오셔서 따뜻한 테라피를 받고 기분전환 하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안양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조회수 521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