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마사지샵 베스트3, 평택 스웨디시 황홀한 시간!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평택 마사지샵 베스트를 뽑아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다가오는 주말에 힐링 되는 시간이 되실 수 있도록 평택 스웨디시 업소를 추천해리도록 할 테니 모두들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고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코리아마사지
평택 마사지샵 코리아마사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평택 수면이 가능한 마사지샵 코리아마사지 입니다. 이곳은 24시간 샵을 운영하고 있어 시간 제약이 없다는 점도 굉장히 큰 장점으로 꼽히는데요,


늦은 시간 방문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면 제공 서비스까지 누리고 갈 수 있으니 편의시설은 정말 잘 꾸려져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십니다.


우선 제일 먼저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면 스포츠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스포츠 관리는 60분 칠만원, 90분 십만원으로 되어 있고 스웨디시는 90분 십삼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관리를 맡아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언제나 찾아와주시는 고객님들께 따뜻한 힐링을 선사해주시며 만족감 높은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노력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코리아마사지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동 2224-3 다채움앙상블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예약을 잡고 오시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케어를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ㅎㅎ

 
오케이아로마
평택 마사지샵 오케이아로마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감성적인 평택 마사지샵 오케이아로마 입니다. 대부분 방문을 해주시는 고객님들의 다수가 만족감 높은 관리로 재방문을 하시고 계시는 곳인데요,


그만큼 고객님들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기울여 정말 만족스러운 케어로 재방문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는데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스포츠 60분 팔만원, 아로마 60분 십만원, 스웨디시 60분 십일만원 그리고 vip코스 60분 십삼만원, 90분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샵에서 관리를 맡아주시는 테라피스트님은 중국인 분들이 계시며 전통적인 테라피로 언제나 만족감 높은 케어를 맡아주시고 계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을 해보셔도 정말 좋으실 것 같습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늦은 시간에도 찾아갈 수 있으니 오케이아로마가 궁금하신 분들은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36으로 가셔서 테라피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체리
평택 마사지샵 체리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업소는 평택 내상 제로 마사지샵 체리 입니다.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고 갈 수 있는 곳으로 언제나 모든 고객님들이 힐링하고 가실 수 있도록 노력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샵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 마사지로 40분 팔만원, 60분 십삼만원, 80분 십오만원 그리고 90분 십팔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감성스러운 관리를 해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중국인 분들로 살짝 소통이 어렵다는 점이 있긴 하지만 관리를 받는 부분에서는 정말 최상의 테라피를 선보여드리니 기대를 하셔도 된다고 하네요.


샵은 서평택IC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다가오는 주말에도 테라피를 받으러 갈 수 있으니 언제든지 샵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예약 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평택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평택 다른 마사지샵은?
조회수 75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