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합정동 마사지 best.2 후회 없는 평택 남성전용 마사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동 마사지 샵들을 알아보러 떠나려고 합니다. 평택 남성전용 마사지 업체를 찾고 계셨던 분들은 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 공유도 함께 해드릴 예정이니 꼭 끝까지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한 번 시작해볼까요?


목차

  1. 케이스웨디시

  2. 리즈테라피


 
1. 케이스웨디시
합정동 마사지 케이스웨디시

우선적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평택 사람들이 좋아하는 케이스웨디시 입니다.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손길을 활용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단골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비율도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합정동 마사지 케이스웨디시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라고 합니다. 넉넉한 시간 덕분에 야근을 마치고 오는 손님들도 많은 편이라고 해요. 마감 하기 전 1-2시간 전에 문의를 해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 A, B 이렇게 두 가지로 준비가 되어 있어요. 코스 별로 가격이 다른 이유는 총 이용 시간이 차이가 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더 길게 관리 받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는 B코스를 추천 드려요!



합정동 마사지 케이스웨디시 관리사님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대화가 서로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원하는 코스나 세기 그리고 위치까지 맞춤형으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전문적인 테라피스트 분들에게 받을 수 있어 더욱 깊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롯데마트 도보 3분 거리라고 해요. 인근에 대형마트가 있어 찾아오기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곳이어서 접근성이 좋다고 합니다.


 
2. 리즈테라피
합정동 마사지 리즈테라피

다음 합정동 마사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아로마테라피를 전문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곳인데요, 바로 평택 아로마 마사지 하면 떠오르는 리즈테라피 입니다.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사용해 부드러움과 촉촉한 느낌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합정동 마사지 리즈테라피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낮 2시부터 시작해 새벽 2시까지 약 12시간 정도라고 합니다. 오전에는 오픈을 하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이용을 원하는 분들은 미리 체크 하신 뒤에 다녀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휴무일이 딱 정해진 곳이 아니기 때문에 유선으로 확인을 해보셔야 해요.


프로그램은 아로마테라피 A, B코스 입니다. 가장 짧은 건 한 시간 길게는 한 시간 반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은 변동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 전에 사이트를 통해 한 번 더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합정동 마사지 리즈테라피 관리사님

마지막으로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모두 한국인 분들로 총 세분이서 교대로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각자의 매력이 다른 분들이라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보다 퀄리티 좋은 코스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치는 한신탕사거리 인근이며 자세한 주소는 문의를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쌓인 피로 풀고 싶다 하는 분들은 꼭 한 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합정동 마사지 업소 두 곳을 모두 만나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각 소개란에 있는 파란 글씨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평택 지역의 다른 케어 샵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59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