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해운대마사지 best.3 유명한 부산 테라피샵!

안녕하세요 마블리 입니다. 오늘은 부산에서 가장 핫한 장소인 해운대 부근에 있는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부산 지역은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많은 사람들이 테라피를 받으러 많이 찾으시면서 다양하게 즐기고 가신다고 합니다.


요새 다시 추워지고 있어 건강을 더욱더 챙겨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께 해운대마사지 베스트 3가지 업소를 알려드리면서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본론으로 들어가 바로 시작을 해보도록 할 테니 부산 테라피가 궁금하셨다면 지금부터 다함께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스타타이
해운대마사지 스타타이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해운대마사지의 가장 핫한 명소인 스타타이 입니다. 최근에 부산 마사지구인을 통해 새로운 관리사 분들이 영입 되셨다고 하여 고객님들에게 편안함 속에서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대부분 7년이 넘는 베테랑급 경력을 지니고 계시며 전원 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고객님들이 의사소통 또한 자유롭게 하실 수 있도록 태국어 문구들도 간편하게 프린팅하여 붙혀두셨기 때문에 안심하고 오셔서 케어를 받고 가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럼 해운대 테라피 맛집 부산 스타타이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간략하게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 코스 60분 3.5만원, 90분 4.5만원, 아로마 60분 4만원, 90분 5.5만원이고 콜라겐크림 60분 5만원, 90분 7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 마사지샵의 단독 진행 코스로는 타이와 아로마 혹은 크림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해두셨으며 언제든지 원하는 케어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관리 시간은 입실시부터 적용이 되고 있으며 개인 샤워실까지 구비가 되어 있어 청결하게 사용을 하고 가실 수 있다고 해요.


샵은 낮 12시에서 새벽 3시반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양운로 45, 장산역 11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를 타고 샵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없이 오셔도 될 것으로 예상되니 오실 때 참고해서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

 
럭셔리아로마
해운대마사지 럭셔리아로마 사진

다음은 남성전용 마사지샵 부산 럭셔리아로마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코스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면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베이직 스웨디시 60분 12만원, 스페셜 스웨디시 60분 16만원이고 관리를 받다가 시간을 추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30분마다 3만원씩 요금이 추가된다고 하니 참고해서 테라피를 받아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샵에서는 고객님들이 아늑하고 고요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1인실이 완비되어 있으며 평균 2년 넘게 케어를 맡고 계시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스웨디시 마사지를 해주신다고 해요.


또한 주말이나 다가오는 명절에도 방문이 가능한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건물 안으로 주차도 가능하니 편하게 오시면 되시고 대중교통 이용시 장산역이나 중동역을 이용해서 오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퍼펙트
해운대마사지 퍼펙트 사진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마사지샵은 24시간 마사지 부산 퍼펙트 인데요, 시간 제약 없이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업소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샵에서 운영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감성스러운 로미 테라피가 주어져 있으며 60분 12만원, 60분 16만원으로 되어 있고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여 케어를 해주시는 방식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경력은 물론 실력까지 완벽하신 한국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최선을 다해 케어를 해주시고 계시며 믿고 방문을 해주시면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샵은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관광지 주변에 놀러갔다가 피로를 풀러 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며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없이 즐기고 가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해운대마사지 세 업체는 언제나 사전 예약을 잡고 이용하셔야 하며 전화나 문자를 통해 자유롭게 문의를 하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부산 테라피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 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타 마사지샵 ▼


조회수 1,16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