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향남 마사지 TOP.3 화성 스웨디시 알고 상쾌한 하루 보내자!

안녕하세요 향남 마사지 탑 쓰리를 선정하여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화성 스웨디시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해보려고 하는 향남 마사지는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넘쳐나는 후기와 재방문율이 높은 곳이라고 하니 모두들 잘 따라와 읽어봐주시길 바라며 지금부터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줄리엣스웨디시
향남마사지 줄리엣스웨디시 관리실

제일 처음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향남 유명한 마사지샵 줄리엣스웨디시 라는 곳 입니다. 아마 스웨디시를 사랑하여 자주 샵을 다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법한 곳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요,


최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여 다른 타 마사지샵과 전혀 다른 느낌의 케어로 고객님들에게 아름다운 힐링을 선사하는 마사지샵이기 때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만족감을 많이 느끼시고 간다고 합니다.


샵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종류는 스웨디시 마사지이고 코스는 A,B코스로 60분 구만원, 80분 십이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에 대해 처음 도전을 해보신다면 기본적인 코스로 먼저 받아보신 다음에 이용을 해보시는 것이 조금 더 수월하실 거예요!


모든 테라피에 대한 교육을 이수하셔서 응대까지 완벽하신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이 샵에서 빛을 나게 해주시고 계시며 언제나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따뜻함을 선사해주신다고 합니다.


샵은 연중무휴,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니 예약을 하실 때 참고해서 시간을 정하시면 되시고 찾아오시는 길은 화성시 발안양감로205 메인탑프라자 2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건물 안으로 무료주차도 가능하시니 걱정말고 오시면 되세요 :)

 
바후발리
향남마사지 바후발리 사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향남 24시 마사지 바후발리 입니다.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도 아마 시간 제약이 없는 곳을 더 많이 선호하며 자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매장으로 찾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향남에서도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이 있으니 늦은 시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여기 마사지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포츠, 힐링관리로 스포츠는 건식 테라피로 타이 마사지와 얼추 비슷하다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시고 시간은 60분에 십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힐링 관리는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여 받는 아로마 마사지로 40분 십이만원, 60분 십사만원, 80분 십팔만원, 90분 이십이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맡아주시는 테라피스트님은 한국인 분들이시고 향남 마사지구인을 통해 실력이 우수하고 꼼꼼한 케어를 해주시는 분들을 많이 채용하고 계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을 하시면 정말 좋은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휴아로마
향남마사지 휴아로마 관리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볼 마사지샵은 수면 가능한 향남 휴아로마 입니다. 늦은 시간 방문을 하시다 보면 수면까지 가능한 곳을 많이 찾으시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여러분이 원하시는 정보로 괜찮은 매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심지어 휴아로마에서는 기본적인 관리를 더불어 커플 관리까지 함께 받을 수 있어서 효율성을 높이고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면 건식 60분 오만원, 90분 육만원, 아로마 60분 육만원, 90분 칠만원이고 나머지는 커플 관리로 십만원에서 십사만원까지 가격이 주어져 있습니다.


미리 카운터에 문의를 하시고 들어가게 되면 수면도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낮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또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샵을 방문할 수 있도록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찾아오시는 길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하길리 1467-4, 4층으로 오시면 되시니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향남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1,4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