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홍대 마사지 best.3로 살펴보는 마포 스웨디시 맛집!

최종 수정일: 2022년 12월 14일

건블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홍대 마사지 세 곳인데요, 이 업체들 모두 실력이 좋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그동안 다녔던 곳들과 차별화된 꼼꼼 케어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들어 뭉친 근육이 잘 풀리지 않는다 혹은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것 같다 하는 분들은 오늘 이 포스팅을 눈 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목차

  1. 레옹스웨디시

  2. 노블레스스웨디시

  3. 더에스테라피


 
1. 레옹스웨디시
홍대 마사지 레옹스웨디시 로비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레옹스웨디시 입니다. 검은 안경을 낀 레옹과 똑 단발의 마틸다가 생각나는 곳인데요, 센스 있고 재치 있는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 다양한 니즈에 맞춰 트랜디한 케어를 받기에도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실내 분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상단에 위치한 로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실 이 곳은 상암동에 위치한 곳이어서 홍대와 그렇게 가까운 거리는 아니라고 하는데요, 워낙 시설이 좋고 프로그램 퀄리티 자체가 높은 곳이어서 오히려 홍대 마사지 업체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관리가 가능한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지역 특성상 오전 보다는 저녁에 손님이 많이 몰리는 경향이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 후 가셔야 더 원활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영업시간 참고하셔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홍대 마사지 레옹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는 이런 모습인데요, 위생 패드가 깔린 침대와 관리 용품들이 모여있는 선반 그리고 넓은 공간까지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위생적인 업체로 알려진 곳 답게 베개 커버도 모두 일회용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그렇다면 이렇게 깔끔한 관리실 내부에서 이용하게 될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소개해드릴게요. A와 B 그리고 C코스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C코스는 주간에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야간에 오실 분들은 A와 B중에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코스는 홍대 한국인 마사지 레옹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하니 예약 전 꼭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2. 노블레스스웨디시
홍대 마사지 노블레스스웨디시 로비

다음은 홍대 클럽거리 인근에 위치한 홍대 마사지 노블레스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릴게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전문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위에 보이는 곳이 바로 로비 모습 입니다. 마치 고급 호텔을 연상케 하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이목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은 어떤 장점들이 더 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예약하실 분들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이 상당히 긴 곳이기 때문에 시간과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뛰어난 장점 중에 하나라고 해요!


또한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는 점도 주목해 볼만한데요, 근무 중인 관리사 분들이 많은 만큼 관리실 개수도 상당히 많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덕분에 혼자 오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오는 손님들도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



홍대 마사지 노블레스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모습 보여드릴게요. 개인룸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른 방해 없이 편하게 이용을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퍼플 네이비 색상으로 꾸며진 곳이어서 관리를 받는 내내 대접 받는 기분이 든다고 하니 이보다 좋은 곳이 없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 세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홍대 마사지 프로그램 중 가장 긴 코스는 2시간이며 가격은 이용 시간마다 차이를 보인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홍대 인근 마사지샵 노블레스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며 주변 대중교통도 활성화가 되어있는 곳이니 편하게 다녀오세요!


 
3. 더에스테라피
홍대 마사지 더에스테라피 관리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더에스테라피 입니다. 상단에 보이는 사진은 관리실 내부 모습인데요,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테라피스트 분들의 상냥함 때문에 재방문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하네요.


한국 관리사님들에게는 스웨디시 A, B코스를 받아볼 수 있고 태국 관리사님에게는 타이와 아로마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 가능한 시간은 오전 11시부터라고 하는데요, 마감 시간이 변동 될 수 있어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상암동 스웨디시 마사지 더에스테라피 클릭 후 확인을 해주셔야 한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릴게요 ^^


 

오늘 준비한 홍대 마사지 소식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마포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더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에 준비된 리스트를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인근 지역에서 일자리를 찾는 분들은 마포 마사지구인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또 만나요~!


조회수 1,06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