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곡동 마사지 BEST.3 행복함 가득한 강서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마블리 입니다. 오늘은 따뜻함을 연출하는 화곡동 마사지 세가지 업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올해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1월의 끝무렵에 지나가고 있어 한해 목표를 세우면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몸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매장을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몸과 마음을 전체적으로 통증 없이 부드럽고 상쾌하게 케어받고 가실 수 있으니 한번 관심을 갖고 읽어봐 주시길 바라며 샵의 관리실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디테일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탑스웨디시
화곡동 마사지 탑스웨디시

화곡동 마사지 탑스웨디시 관리실은 넓직한 마사지 베드와 청결함을 유지하여 고객님들이 기분 좋게 환복할 수 있는 가운이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깔끔한 곳에서 믿고 케어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찾아가는 1순위 마사지샵 강서 탑스웨디시라고 하네요! 제일 먼저 이곳에서 관리를 받게 되는 코스들은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는지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로마 a코스 40분 사만원, b코스 60분 오만원, c코스 90분 칠만원 / 스웨디시 a코스 40분 오만원, b코스 60분 육만원, c코스 90분 팔만원이고 포핸드는 60분 십일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떤 코스를 선택하는 것에 따라서 한국, 태국 관리사님이 다르게 케어를 해주시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한국인 관리사는 원활한 소통으로 대화가 잘 통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반면에 태국인 관리사는 소통 부분에서는 미흡할 수 있지만 관리는 누구보다 더 철저하고 확실하게 케어를 맡아서 해주신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강서구청 주변인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117-11번지 3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 예약을 통해 찾아가 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 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아요~

 
라온스웨디시

화곡동 마사지 라온스웨디시

조금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는 화곡동 마사지 라온스웨디시는 마사지베드가 아닌 매트를 깔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아마 건식 마사지 위주로 관리가 진행되어 그러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더 구체적으로 코스에 대해 알려드려야 하니 바로 설명을 해드려볼게요!


코스는 먼저 건식/ 아로마로 a코스 90분 팔만원, b코스 90분 구만원 이고 타이, 아로마, 크림 스웨디시 등 여러가지 관리가 진행이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혈자리 관리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효과적인 케어로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지실 수 있으실 거예요. 타이, 아로마 관리는 태국인 관리사님이 케어를 해주시며 나머지 스웨디시와 혈자리 관리는 한국 관리사님께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강서 마사지 구인을 통해 색다르고 다양한 성격을 지니고 계신 관리사님들이 채용되고 있으며 다른 매력으로 고객님들께 아름다운 힐링을 선사해주신다고 하네요.


강서구청 먹자골목 인근에 있는 24시 마사지 강서 라온스웨디시는 강서구 화곡동 1119로 와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니 꼭 예약 접수를 하신 뒤에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힐빙스웨디시
화곡동 마사지 힐빙스웨디시

아마 프라이빗한 공간에 케어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화곡동 마사지 힐빙스웨디시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디테일함을 놓치지 않고 마사지를 해주시고 계신다고 소문이 났던 매장입니다.


먼저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면 아로마,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 에너지 코스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주간 시간대에는 커플, 동반으로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커플 마사지샵 강서 힐빙스웨디시는 남녀노소 누구나 케어를 받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관리를 해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소통을 해주시고 정확하게 원하는 스타일로 케어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샵은 강서구 화곡동 775-2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주차가 가능하니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강서 다른 마사지샵 ▼▼


조회수 14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