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숙대입구역 마사지 핫플이라는 용산 텐텐스웨디시!

숙대입구역 마사지 재방문율 1위라는 용산 텐텐스웨디시라는 곳을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위치는 서울 용산구에 있으며, 숙대입구역 6번출구 도보로 1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주차는 유료이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서울역근처라 여행하시는 분들도 접근성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엔 케어를 한번 안 받아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이 찾으시는데, 꼭 제대로 된 곳으로 찾아 가세요 ~


돈주고 관리를 받는데 관리사분과 안맞으면 피로 풀러 갔다가 근육이 더 뭉치는 느낌을 받을 수 가 있어요. 확실한 결과를 받아 보신 분들의 발길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은 한국인관리사분들만 계시거나 태국인관리사분들만 계시는데, 여기는 한국인, 태국인 관리사분들이 다 계시니 다른 곳 보다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나이가 들면들수록 관리받아야 되겠다는 절실함이 생길 것 같습니다. 제가 현재 그렇습니다. 늦기 전에 케어 한번 받아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대신 소개 해 드린 곳, 제대로 된 곳에서 받는 걸로 약속해요 ~ 숙취로 인한 피로도 많이 쌓일 때에도 찾아가시면 완벽하게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몸이 심각하게 안좋으면 병원을 가셔야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한번 들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금만 관리를 잘 하셔도 컨디션이 좋은 날이 많으실 거예요.



숙대입구역 마사지 텐텐스웨디시

전체적으로 무드있는 나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고 로비는 넓직하며, 상담하면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속에서 딱 맞는 관리를 받아 보시길 바래요. 숙대입구역 마사지는 한국인관리사분들과 태국인관리사분들이 계신다고 해요. 원하시는 코스로 선택하시고 한국인과 태국인 관리사분 중 원하시는 케어로 관리를 해 주신다고 합니다.


한국관리사분이 하시는 코스는 단일코스로 A코스, B코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태국관리사분이 하시는 코스는 2가지 코스이며 한가지 코스마다 A코스, B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A코스, B코스 나뉘는 건 관리시간이 다른 것이 예요.



숙대입구역 마사지 관리실

관리는 받을 수 있는 룸은 1:1 로 받을 수 있는 형태로 갖추어져 있으며, 샤워실이 비치되어 있은 룸과 샤워실이 없은 룸이 있습니다. 예약 하실 때나 상담 하실 때 원하시는 룸 문의 해 보시면 됩니다. 퀄리티 있는 전문적인 교육으로 이수를 마친 경력많은 한국인관리사분과 태국인관리사 분들이 있습니다. 용산 마사지구인도 한다고 해요. 숙대입구역 마사지 한번 들리셔서 상담받아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코스로 선택해서 섬세하고 퀄리티 넘치는 관리를 받아보세요. 1:1 바디 케어를 하는 곳이라 더욱더 섬세하게 관리를 해 주실꺼예요.


기분좋은에너지를 많이 주는 곳이 아닐까요? 경력이 많으신 베테랑 직원분들이 많기 때문에

일단 믿고 보는 실력은 물론이고 매우 친절하다고 합니다.



숙대입구역 마사지 복도

숙대입구역 마사지가 재방문이 많은만큼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죠.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4시까지라 야간에도 고객님들이 많이 예약을 하신다고 해요. 휴무나 마감은 랜덤 입니다. 꼭 문의 하시고 들리세요 !! 늦게까지 운영을 하니, 바쁘신 분들도 이용하기에는 좋은 곳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위생적으로도 아주 훌륭하다고 합니다. 찝찝하면 다시는 가고 싶은 않은 곳이 되어 버릴겁니다.


하지만 이곳은 재방문 1위인 만큼 유명한 곳 입니다. 따뜻한 오일을 이용해서 긴장을 풀어 주시고, 안정이 되도록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케어를 이어 간다고 합니다. 림프를 자극하여 노폐물도 제거 되고 스트레스를 완화 할 수 있는 곳일 것 같습니다.



숙대입구역 마사지 케어룸

숙대입구역 마사지는 전체적으로 강한 압으로 하기보다는 부드러운 스냅으로 시원하고 섬세하게 진행이 됩니다. 아로마오일을 이용 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 준다고 해요. 혈액순환케어를 하면서 노폐물 제거도 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위생적 관리도 철저하게 한다고 해요. 관리사분들도 친절하시기에 단골고객님이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중심적으로 받고 싶은 부분이 있으시다면 상담 하실 때 말씀 해 주시면 그 부분들을좀 더 신경을 써서 해 주신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사무직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어깨와 등이 불편하신 분들이 많으실 꺼예요. 그럼 어깨와 등 상체위주로 말씀을 하시면 되시고, 가만히 서서일하시는 분들은 다리가 많이 붓고있으실 꺼예요. 그렇다면 하체위주로 케어를 받으시면 됩니다.

맞춤형 케어를 한번 받아 보세요.


단골 손님이 많은 숙대입구역 근처 핫플을 소개 해 드렸는데요. 어떠하신가요? 프로그램도 많고 하니 한번 들리셔서 제대로된 관리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제대로된 케어를 위해서 고객니즈에 맞는 관리를 진행을 해 주며 고객 컨디션까지 챙겨주는 섬세함이 있다고 해요. 테라피관리에 진심인 곳 인 것 같습니다. 여기는 최고라고 불릴정도로 끈임없이 예약이 있다고 해요. 혹시 예약에 실패한 분들은 서울 출장타이마사지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 일주일 한 주 최상의 컨디션으로 잘보내시고, 다음에 또 좋은 정보 알려드릴께요.


 
용산 마사지업체 알아보기 ▼

조회수 65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