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원 중앙동 마사지 가고 싶을땐 에르메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창원 중앙동 마사지 매장에 대한 정보를 기다리신 분들이라면 꼭 필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창원 내에서 완전 핫플이라고 통하고 있는 매장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왔기 때문에 역시나 기대하고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이곳에 상주해있는 관리사분들이 가지고 있는 각자만의 매력을 가지고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다른 매력 안에서 체감상으로도 느껴지는 만족도까지 최상이라는 단어가 나올 수밖에 없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알고 있다는 곳이기 때문에 인기에 맞는 예약률까지 매일매일 당일 마감은 기본이라고 하기에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곳이니 꼭 집중해서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정보 공유해 드릴 테니 꼭! 끝까지 읽어주시면 됩니다.



창원 중앙동 마사지 에르메스스웨디시

제가 이번에 소개할 창원 중앙동 마사지는 바로 핫플에 위치한 창원 에르메스스웨디시 입니다. 상호 그대로 명품과 같은 곳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고객님의 지친 심신에 편안함을 선물해 드리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실력파로 인정받으신 관리사분의 따뜻하면서도 정갈한 손길로 최상의 만족감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를 가지고 예약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해당 매장에서는 주간 이벤트로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관리 예약을 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1만 원 저렴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고 하니 실속 있게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도 있다고 해요. 혜택이 주어진다고 해도 관리의 퀄리티는 그대로이니 걱정 안 해도 되는 탄탄한 곳인 만큼 시설 또한 명품처럼 잘 갖추어져있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매장 전체적으로 나 관리실이나 우리 집에서 편안하게 쉰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안락한 분위기를 잘 내주고 있는 공간으로 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어쩌면 집보다 더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꽤 많이 보이고 있는 곳으로 공간만으로도 만족감을 드리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공간만으로도 만족을 표하고 있는 창원 중앙동 마사지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는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단일코스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사실상 고객님들이 선택할 수 있는 코스는 없습니다.



창원 중앙동 마사지 코스

그래도 반대로 어떤 관리를 받아야 할지 선택하는 것보다는 이미 짜여있는 프로그램으로 알아서 해주고 있기 때문에 매장으로 이동 후에 편안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단일코스는 건식과 바디 테라피를 복합적으로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집중도나 난이도가 높은 관리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70분 동안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 시간만큼은 고객님들에게 편안함과 행복감을 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섬세한 손 기술은 물론이고 강한 손바닥 압력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시원하지만 부드럽게 관리를 해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으로 보이고 있는 곳입니다. 창원 중앙동 마사지 매장의 전 관리실은 1인 룸으로 구성되어 있는 곳으로 그 어느 곳보다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누워서 받는 관리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몸을 감싸줄 수 있는 베드는 물론이고 1인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기에 편리성까지 갖추어진 곳이라고 합니다.


공간과 시설가지 편리성을 완벽하게 갖추었다고 말할 수 있는 매장에서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관리를 해주고 있는 관리사분들은 테라피 수료까지 끝낸 전문가분들로만 상주해계시다고 합니다.


전원 한국 분들로 소통에 있어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며 관리의 분위기를 끌어가는 능력조차 상당하신 분들로만 상주해 계시다고 하니 관리의 만족도는 더 높게 평가될 수밖에 없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각자의 매력들이 뚜렷하게 보이고 있는 곳이라 그런지 지명 관리사분이 없는 고객님들이라면 한 분 한 분께 느껴지는 다양한 매력을 흠뻑 느껴볼 수 있다고 해요.



창원 중앙동 마사지 영업시간

미모와 인성까지 철저하게 갖추어진 분들로 상당히 수준급의 관리 스킬을 겸비하신 분들이기에 이 또한 기대를 잔뜩 가지고 예약 주셔도 무리 없을 것으로 보이고 있는 곳입니다.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24시간 영업하는 곳 제외하고는 오랜 시간 동안 영업이 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무리 없이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간혹 예약 시 전화기가 꺼져있다면 당일 마감 혹은 랜덤으로 진행되고 있는 휴무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당일 마감이 일상이 되는 곳이기 때문에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여유를 두고 예약을 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니 이점 또한 예약 시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창원 중앙동 마사지 매장의 위치는 중앙동 뉴캐슬 나이트 부근인 덕산 그린피아 상가에 위치해있다고 하며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는데 어려움은 특별하게 없고요.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 또한 편안하게 무료주차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호만큼이나 명품 중 최고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는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호기심으로 찾아가신 분들이라면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곳이니 꼭 한번 관리를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준비한 창원 관리매장의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현재 창원 마사지구인도 같이 진행 중에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창원 인근 업체들 비교해보기 ▼
조회수 47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